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강남 ㅂㄹㄷ안과 라섹 1년 후기

[강남 ㅂㄹㄷ안과 라섹 1년지난 후기]
제가 원래 라섹을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당근마켓을 구경하다가  광고를 보고 연락했어요
맨 처음에 상담하러 갔는데, 되게 친절하시게 해주셨습니다.
제가 맨처음에 찾아갈떄도 역세권이라서 찾아가기 정말 편리했어요.
찾아가는 도중에 유튜브에 나온 원장님의 영상을 보면서 안심이 되었어요.
병원 갔을때 병원 시살도 정말 깔끔하고, 기기도 최신 기기 같아보였어요.
물론 역시 인기가 많아서 대기 시간은 길었지만, 바쁘신분들은 평일에 가시면 됩니다!!!
고민만 5년하다가 그냥 상담만 받자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기기 자체가 최신 기기를 쓴다고 하니까 믿음이 갔어요.
또한 제일 중요한.. 가격!!! 가격또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은 물론 그 가격은 안되지만, 그때당시의 이벤트가격은 정말 파격적이였어요.
지금 소문 들어보니 지금도 타 안과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고 들었어요.
라섹 수술실에 들어가는데 수술실에서 간호사분이 정말 친절하게 말해주셨어요.
자신의 아들 이야기도 하면서, 저의 긴장감을 풀어주셨어요. 정말 감사했어요.
그리고 수술 할때는, 인형을 잡고 했는데 ,그것 또한 저에게 많은 도움을 줬어요.
라섹 수술을 했는데 수술이 생각보다 빨리 끝났어요(살짝 무섭긴 했어요)
수술 당시에는 아픈 통증인 전혀 없었어요.
그런데 역시... 라섹이다 보니 당일날부터 집에 가니까 많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주말 3일동안은 정말로 고생했어요...
3일은 사실 돌아보기 싫을 정도로 고생했지만, 라디오 들으면서 잘 버텼어요.
하지만!!! 역시 3일동안 고생하고 나니 정말 잘보이는 눈을 얻게 되었어요.
수술 후의 시력 보이는 속도, 회복 속도가 모두 정말로 빨랐어요!!
현재 1년정도 된 상황에서 너무 잘 보이고 눈 관리도 잘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꼭 인공눈물을 잘 넣어주세요. 인공눈물 넣는것도 중요해요
지금 1년정도 된 상황에서 라섹 다시 하라면 다시 할거같아요!!!
아 사실 20대초반에 대학 졸업하고나서 바로 할껄 그랬어요...
그정도로 정말 만족하는 수술이에요. 만약 고민하고 계시는분들 있으시면 얼른
병원에 가셔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절대로 후회 안해요~~ 저도 맨처음에 걱정을 정말 많이 했지만... 걱정을 괜히 했어요
진짜 만족하는 수술이에요. 제가 지금까지 받은 수술중에 가장 만족합니다.
안내데스크에 계신분들도 정말 친절해요. 기분이 좋았어요.


수술후에도 여러번 관리를 해주세요. 수술후에 관리해주는 병원 많지 않아요.
수술후 관리를 해주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라섹, 스마일라식을 고민하고 있다면 얼른 ㅂㄹㄷ 안과로 가세요! 절대 후회 안합니다!!

 

 

 

'잡다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이카드 강화 후기  (0) 2022.06.28